신간 나온걸 놓쳐서 이제 봄;
괴물의 있는 그대로에 집착하지 말고 뭐든 하라는 미키 대사 보니까 베리새드엔딩은 아닐거같기도 하고... 하 몰라 짭카루 난 이미 정들었어( ᵕ̩̩ㅅᵕ̩̩ )
근데 어머니가 요시키 데리러가는거 까먹은게 섞이는 것의 영항인가?? 인간에게 인지되지 못하는..?
그리고 요시키 마음은 사랑인 걸 직접적으로 보여주네 ㅋㅋㅋ 이건 예상못함 걍 암시만 할 줄 알았는데.. 인간이고 괴물이고 도덕이고 나발이고 너와 같이 나아가겠다는 소년의 첫사랑이 너무 거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