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내가 봤던 모든 고백씬 통틀어서 제일 낭만 넘치고 여운 남았던 거 같음 마지막에 흐르는 엔딩까지 갓갓갓벽함 진짜...저거 처음 볼 당시에도 너무 좋아서 여운 장난아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봐도 너무 좋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