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센스가 ㅈㄴ 좋은데??? 왜 상현 6이지 얘가 상현 5보다 상대하기 까다로워보임다키가 본체 같은 취급이라 다키 자체는 약해서 그런건가? 근데 교체혈전 얘기 보니까 규타로도 같이 싸울수 있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