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무조건 부둥부둥판 한남개빻은발언해도 쉬쉬하고 연기에대한 말도 못하게했음(내가있던판은) 일판이랑 비교한다고 한쳐먹어서 피해의식도 지리고 여러모로 개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성우 연기 별로라고 생각하진 않는데 더빙 잘 된 애니 추천해달라고 하면 구작만 생각남
- 21:28
- 조회 17
- 잡담
-
- 한성우판 지금도 저럼? 10년전 덕질했을때랑 어케 달라진게 없냐
- 21:25
- 조회 27
- 잡담
-
- 9. 무명의 더쿠 2026-06-22 20:52:53 ☞8덬 일성우탓도 들어봄 니네가 일성우 과장된 연기에 익숙해져서 그런거지 저게 진짜 잘하는거라고
- 21:24
- 조회 39
- 잡담
-
- 허...겜 서치하면 성우들이 겜캐 성대모사하고 이러는게 당연히 저작권 허락받은건줄알았지 난
- 21:19
- 조회 42
- 잡담
-
- 난 한성우들이 어쨌든 공채로뽑고 엄청되기힘드니까 못한다고 생각하진않음
- 21:12
- 조회 74
- 잡담
-
- 지금 플이니까 이때싶 말할게 요즘 한성우 연기 진짜 불호임
- 21:08
- 조회 105
- 잡담
-
- 전에 디지몬 그 루머 맞나본데?
- 21:07
- 조회 81
- 잡담
-
- 사일런트위치 애니 재밌었다!
- 21:02
- 조회 32
- 잡담
-
- 근데 난 갠적으로 애초에 옛날이면 모를까 요즘은 걍 한성우 연기못한다고 느낌
- 21:01
- 조회 101
- 잡담
-
- 과몰입해서 볼수있는 애니 추천부탁해!!
- 20:47
- 조회 53
- 잡담
-
- 모노노케 응상 추가로 더 열어준대 부럽다
- 20:29
- 조회 59
- 잡담
-
- 한성우팬덤판 진짜 썩어가지고 나옴
- 20:10
- 조회 329
- 잡담
-
- 한성우판 저작권은 데뷔 몇십년된 고인물들부터가 그래서 ㅋㅋㅋ
- 19:57
- 조회 277
- 잡담
-
- gem은 다 좋은데 재판할때마다 가격을 너무 올려받아
- 19:50
- 조회 63
- 잡담
-
- 겜판은 한성우들이 유튜브에서 캐팔해도 오히려 부둥부둥해줘
- 19:45
- 조회 220
- 잡담
-
- 점프에서 연재 시작한 레이싱 만화 주인공 느좋임
- 18:38
- 조회 299
- 잡담
-
- 마남이치 신캐가 너무 예뻐
- 18:25
- 조회 311
- 잡담
-
- 주술 사멸파이브는 언제 안 웃기게 될까
- 18:10
- 조회 207
- 잡담
-
- 갑자기 그거 생각나네 퍼슬덩 흥했을 때
- 17:43
- 조회 449
- 잡담
-
- 근데 한성우는 왜 전속?그 방송사에 있다가 다 프리되는거임??
- 17:33
- 조회 3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