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 FORMULA가 제목ㅇㅇ 옆에는 동생바치 휴재 들어가서 본지 연재 보는거 멈추려 했더니 레이싱 만화가 온거에요 미친 이 귀한 포뮬러 만화가... 스타트는 일단 괜찮은거 같은데ㅠ 제발 스토리... 연재 잘 이어갔음 좋겠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