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0 |
06.21 |
25,878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8,06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9,133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
25.12.25 |
6,268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
25.07.23 |
23,432 |
|
공지
|
알림/결과 |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
25.03.11 |
36,187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
24.08.14 |
68,991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
24.06.25 |
77,890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
24.06.03 |
115,362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
15.06.02 |
205,8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7757 |
잡담 |
한성우 그런 캐 팔아서 하는 유튜브 많이함?
|
21:50 |
7 |
|
257756 |
잡담 |
난 이상하게 게임 더빙은 호인데 애니 더빙은 불호임
|
21:49 |
3 |
|
257755 |
잡담 |
비엘드씨 듣다가 탈덕한 덬으로써... 요즘 남성우들은 잘생긴 목소리에만 집중하는 느낌임
1 |
21:49 |
13 |
|
257754 |
잡담 |
요즘 한성우 막 그냥 캐 분석도 안하고 다 똑같이 잘생긴 멋진 목소리만 내려고한다 이런 말 있잖아
4 |
21:47 |
44 |
|
257753 |
잡담 |
와 나 역대급 멜칼당함ㅋㅋ
|
21:42 |
63 |
|
257752 |
잡담 |
근데 디렉이 심각하다고 느꼈던 업체 하나 있긴 한데
2 |
21:41 |
72 |
|
257751 |
잡담 |
내 기준으로 한국 더빙 좋았을때가 이용신 캐캐체 양정화 꿈빛파티시엘 하던 이쯤같음
3 |
21:40 |
55 |
|
257750 |
잡담 |
근데 믹싱탓은 뭐임?
5 |
21:36 |
63 |
|
257749 |
잡담 |
아 난 한국성우계 더빙계 살리기 위해 많이 봐줘야된다<< 는 마인드도 싫음
6 |
21:33 |
86 |
|
257748 |
잡담 |
한성우팬들 연기 못한다 그러면 다 디렉션탓하는건 진짜 ...
1 |
21:31 |
56 |
|
257747 |
잡담 |
한성우 연기력 예전이 낫다는건
4 |
21:31 |
80 |
|
257746 |
잡담 |
한성우 연기 별로라고 생각하진 않는데 더빙 잘 된 애니 추천해달라고 하면 구작만 생각남
5 |
21:28 |
76 |
|
257745 |
잡담 |
한성우판 지금도 저럼? 10년전 덕질했을때랑 어케 달라진게 없냐
1 |
21:25 |
60 |
|
257744 |
잡담 |
9. 무명의 더쿠 2026-06-22 20:52:53 ☞8덬 일성우탓도 들어봄 니네가 일성우 과장된 연기에 익숙해져서 그런거지 저게 진짜 잘하는거라고
2 |
21:24 |
103 |
|
257743 |
잡담 |
허...겜 서치하면 성우들이 겜캐 성대모사하고 이러는게 당연히 저작권 허락받은건줄알았지 난
1 |
21:19 |
70 |
|
257742 |
잡담 |
난 한성우들이 어쨌든 공채로뽑고 엄청되기힘드니까 못한다고 생각하진않음
6 |
21:12 |
126 |
|
257741 |
잡담 |
지금 플이니까 이때싶 말할게 요즘 한성우 연기 진짜 불호임
5 |
21:08 |
156 |
|
257740 |
잡담 |
전에 디지몬 그 루머 맞나본데?
1 |
21:07 |
122 |
|
257739 |
잡담 |
사일런트위치 애니 재밌었다!
1 |
21:02 |
43 |
|
257738 |
잡담 |
근데 난 갠적으로 애초에 옛날이면 모를까 요즘은 걍 한성우 연기못한다고 느낌
3 |
21:01 |
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