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런트위치 애니 재밌었다! https://theqoo.net/an/4253550570 무명의 더쿠 | 21:02 | 조회 수 51 작화퀄 좋은데 스토리도 캐릭터들도 무해한느낌이라 밥친구로 딱임이자벨 ㄴㅁㄱㅇㅇ.. 악역영애인척 모니카 서포트해줄때 악역영애 연기가 개찰져서 좋아 ㅋㅋㅋㅋ2기 나오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