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마파 액션작화가 취향이아닌가봐..... https://theqoo.net/an/425310932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10 첸소레제편 봤을때도 눈 너무아프고 정신개없고 ㅂㄹ였는데 주술회전보는데도 그럼....잘빠졌다는 액션봐도 음?..싶고 근데 유포도 좀 색감 눈아프다생각하는데 이건 ㄱㅊ음 정신없진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