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바램이면 상관 없는데 그게 맨날 ‘우리 성우님들 실력도 좋은데 왜 지원도 안해주지 ㅠㅠ’ 하는 올려치기가 들어가면 좀 거부감 들더라
솔직히 그렇게 해서 된 애니더빙에서 평가 좋은 더빙 본적이 없어
더빙이 잘 되려면 그냥 엄청나게 좋은 평가를 받아서 인식을 개선시키면 되는건데
실적도 별로인데 저런식으로 한먹는게 문제 ...
솔직히 그렇게 해서 된 애니더빙에서 평가 좋은 더빙 본적이 없어
더빙이 잘 되려면 그냥 엄청나게 좋은 평가를 받아서 인식을 개선시키면 되는건데
실적도 별로인데 저런식으로 한먹는게 문제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