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도 일본 성우 연기 들으면 이상하고 오글거린다고 생각한다 외국어라 못 느끼는거다 https://theqoo.net/an/425369918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01 진짜 지랄시나이데.....일본어 하는 입장에서 이만한 개소리가 또 없음 걍 연기 존나 잘한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