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9 06.22 15,0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7,54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7,037
공지 알림/결과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25.07.22 4,3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801 잡담 젠제로 개발진은 자기겜 부진 원인을 1 05.01 319
8800 잡담 인셀새끼들 불호인 사람들 죄다 페미ㅋ로 몰며 입막음하는 것도 열받네 1 05.01 247
8799 잡담 시그리드도 디자인 애매함 1 05.01 245
8798 잡담 1버전은 진짜 컨셉추얼했는데 05.01 77
8797 잡담 씹덕겜인데 캐디 복붙으로 성의 실종해서 맘에 드는 캐릭터가 없다는 게 나한텐 너무 큰 문제임 3 05.01 229
8796 잡담 제인(스킨x 원본o) 이블린 캐디하신분 어디가셨어 2 05.01 382
8795 잡담 캐디만들면서 기괴함 못 느꼈나 05.01 323
8794 잡담 오래전부터 설문조사에 캐디 불호 얘기 써왔는데 무시들을 하신 것 같고 1 05.01 165
8793 잡담 난 개인적으로 선브링어 그대로 나왔으면 이 정도까지 불호 안나왔을거 같음ㅋㅋ 3 05.01 315
8792 잡담 의현 애캐러 입장에서 의현 n적으로 말 나오는것도 피곤함 4 05.01 307
8791 잡담 1버전무새가 되 3 05.01 269
8790 잡담 다른나라 유저들도 3버전은 다르겠지하면서 참고있었구나 4 05.01 284
8789 잡담 난 솔직히 레미엘도 동일인물인지 아닌지는 아직 모르지만 전자가 훨 나음 4 05.01 426
8788 잡담 난 솔직히 의현 디자인 좋아했는데 그걸 복붙연타할 줄은 몰랐음... 2 05.01 247
8787 잡담 겜이 뭐 오래 된것도 아니고 2버전부터 내리막길을 걷고 있네 3 05.01 235
8786 잡담 일본팬이 그린 선브링어 예상(했었던) 디자인 너무 멋지다... 6 05.01 485
8785 잡담 난 빅토리안하우스 같은 진영이 도시 느낌에 있는 그게 좋아서 이 겜 시작했던 건데 05.01 95
8784 잡담 근데 노출을 꾸역꾸역 넣어야겠다는것때문에 더 디자인이 괴상해지는기분임... 1 05.01 161
8783 잡담 1버전 때 A급 캐릭터들이 지금 S급 캐릭터들보다 더 캐디 성의있음 2 05.01 228
8782 잡담 새 버전 예고하는 PV 뜨면 유저 모두가 기대감뽕max일 때 아닌가 대부분 마플 달리게 만드는 것도 재주인 듯... 3 05.01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