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06.21 28,8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8,3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7,037
공지 알림/결과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25.07.22 4,3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881 잡담 덬들은 젠존제 스토리 젤 재밌었던게 뭐야? 6 05.04 301
8880 잡담 젠존제 스토리 끝까지 해보고 느낀점(주관주의) 3 05.04 371
8879 잡담 아랫글 보니까 가망 없어보임 1 05.04 450
8878 잡담 ㅇㅊ 이게 맞냐? ㅂㅎ 10 05.04 988
8877 잡담 2차) 불격파들 7 05.04 380
8876 잡담 선브링어 동공 바꾼거 2 05.04 553
8875 잡담 시시아 체험으로 제로공동 해봤는데 재밌네.... 2 05.04 164
8874 잡담 tv 비호 문제가 다른 쪽으로 심각했을지도 모름 4 05.03 588
8873 잡담 개취로 제일 캐디 취향인 캐가 빛나인데 멘스 하면서 취향캐가 주역인데도 노잼인 스토리 정말 쉽지 않다고 느꼈다 2 05.03 354
8872 잡담 티비는 티비로만 가능했던 연출이 좋았음 1 05.03 217
8871 잡담 아무리 중겜이라 중국할당제 필수여도 왜 파에톤이 갑자기 술법을 배워야 했냐... 를 일단 난 모르겠음 1 05.03 285
8870 잡담 난 이상하게 npc가 좋았던 스토리가 좋음ㅋㅋ 05.03 125
8869 잡담 솔직히 1버전 스토리도 내 기준 와개존잼;; 아니었고 아쉬운 부분 있었지만 무난하단 느낌이었는데 2버전은 그냥 노잼이었어 5 05.03 368
8868 잡담 난 티비 다시 부활했으면.. 7 05.03 375
8867 잡담 게임 자체의 문제도 문제지만 관건은 스토리인듯 7 05.03 558
8866 잡담 한음) 파에톤들 목소리 넘 이뿌지않어? 2 05.02 270
8865 잡담 프로미아 캐플 당황스럽네 6 05.02 699
8864 잡담 다른 호요겜들 다 하는데 그 겜들도 불만 없는 건 아니지만 젠은 왜 유독 인셀 느낌이 더 심한 걸까... 9 05.02 690
8863 잡담 그간 저장한 짤들 3 05.02 382
8862 잡담 라이브가챠겜은 접고 싶어도 관성으로 계속하게 되서 2 05.02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