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82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공지
|
알림/결과 |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
25.07.22 |
4,33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8881 |
잡담 |
덬들은 젠존제 스토리 젤 재밌었던게 뭐야?
6 |
05.04 |
301 |
|
8880 |
잡담 |
젠존제 스토리 끝까지 해보고 느낀점(주관주의)
3 |
05.04 |
371 |
|
8879 |
잡담 |
아랫글 보니까 가망 없어보임
1 |
05.04 |
450 |
|
8878 |
잡담 |
ㅇㅊ 이게 맞냐? ㅂㅎ
10 |
05.04 |
988 |
|
8877 |
잡담 |
2차) 불격파들
7 |
05.04 |
380 |
|
8876 |
잡담 |
선브링어 동공 바꾼거
2 |
05.04 |
553 |
|
8875 |
잡담 |
시시아 체험으로 제로공동 해봤는데 재밌네....
2 |
05.04 |
164 |
|
8874 |
잡담 |
tv 비호 문제가 다른 쪽으로 심각했을지도 모름
4 |
05.03 |
588 |
|
8873 |
잡담 |
개취로 제일 캐디 취향인 캐가 빛나인데 멘스 하면서 취향캐가 주역인데도 노잼인 스토리 정말 쉽지 않다고 느꼈다
2 |
05.03 |
354 |
|
8872 |
잡담 |
티비는 티비로만 가능했던 연출이 좋았음
1 |
05.03 |
217 |
|
8871 |
잡담 |
아무리 중겜이라 중국할당제 필수여도 왜 파에톤이 갑자기 술법을 배워야 했냐... 를 일단 난 모르겠음
1 |
05.03 |
285 |
|
8870 |
잡담 |
난 이상하게 npc가 좋았던 스토리가 좋음ㅋㅋ
|
05.03 |
125 |
|
8869 |
잡담 |
솔직히 1버전 스토리도 내 기준 와개존잼;; 아니었고 아쉬운 부분 있었지만 무난하단 느낌이었는데 2버전은 그냥 노잼이었어
5 |
05.03 |
368 |
|
8868 |
잡담 |
난 티비 다시 부활했으면..
7 |
05.03 |
375 |
|
8867 |
잡담 |
게임 자체의 문제도 문제지만 관건은 스토리인듯
7 |
05.03 |
558 |
|
8866 |
잡담 |
한음) 파에톤들 목소리 넘 이뿌지않어?
2 |
05.02 |
270 |
|
8865 |
잡담 |
프로미아 캐플 당황스럽네
6 |
05.02 |
699 |
|
8864 |
잡담 |
다른 호요겜들 다 하는데 그 겜들도 불만 없는 건 아니지만 젠은 왜 유독 인셀 느낌이 더 심한 걸까...
9 |
05.02 |
690 |
|
8863 |
잡담 |
그간 저장한 짤들
3 |
05.02 |
382 |
|
8862 |
잡담 |
라이브가챠겜은 접고 싶어도 관성으로 계속하게 되서
2 |
05.02 |
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