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06.21 28,1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35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5,0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4,740
공지 알림/결과 젠존제 인구조사 와따 웅냐-! 103 25.07.22 4,33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721 잡담 근데 찐으로 이대로 나왔으면 풀돌 갈겼을거 같긴해 2 04.30 409
8720 잡담 성비를 떠나 솔직히 3버전도 여캐 캐디들 그닥이라 그냥 1버전무새됨 3 04.30 194
8719 잡담 캐디 왤캐 비슷비슷하지.... 개성도 없고..,. 04.30 64
8718 잡담 요즘 게임 쉬고있었는데 3버전 업뎃 언제야? 2 04.30 115
8717 잡담 내 주변 지인들 2버전 때 인간형남캐S급으로안냄+이럴거면성능이라도챙기든가근데성능도안챙김이라 빈정 다 상했는데 1 04.30 154
8716 잡담 Aod가 내가 조아하는 마지막 1버전 감성일 거라고 말은 했지만 3 04.30 217
8715 잡담 2버전 캐디 보고도 생각했는데 3버전 캐디도 가슴 까고 짧은 하의 원툴 느낌인 거 보니까 주연도 지금 나왔음 핫팬츠 입었을 듯 1 04.30 131
8714 잡담 캐디팀 갈아엎은건가 2 04.30 185
8713 잡담 얼굴도 좀 느낌 사라지지 않았니 5 04.30 467
8712 잡담 이 게임 좋아하게된 이유가 현대 도시 느낌의 캐디라 해야하나 그런거 때문에 좋아하게됐는데.... 2 04.30 170
8711 잡담 진지하게 선브링어 캐디는 불호가 더 많아보이는데 04.30 97
8710 잡담 선브링어가 ㄹㅇ 식는다 1 04.30 353
8709 잡담 요즘 전투도 헤비해지는데 정붙일 캐디까지 없으니 마음이 힘들어 04.30 52
8708 잡담 남캐 잘 안내줄거면 한번내줄때 잘 챙겨주든가 4 04.30 279
8707 잡담 1버전 캐디 어디로 갔나 1 04.30 95
8706 잡담 일덬이 PV에 여캐들밖에 안 보이는데 로스캘리퍼 아마존처럼 여자들의 나라냐고 하는 거 웃안웃 ㅂㅎ 1 04.30 173
8705 잡담 ㅇㅊ 노르마 벨리나 모션 04.30 221
8704 잡담 ㅂㅎ 에픽게임즈 페이백받은거 남아서 월정액은 하고있었는데 4 04.30 175
8703 잡담 2버전 때부터 여캐들 캐디가 가슴 일단 까고+짧은 하의 여기서 안 벗어나는 거 같아서 질려 3 04.30 194
8702 잡담 2버전에 19?캐릭 s로 냈고 3버전 10캐릭 공개했으면 2 04.30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