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셰프 아 진짜 피자 꺼드럭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26 |
조회 수 145
아 진짜 내가 해서 맛있다는 그 대사가 어케 나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작진도 피자 귀여워하는 거 나만 느끼나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빵에 피자얼굴 합성하는 거 대체 왜그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사랑하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편 피자 귀엽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