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내가 해서 맛있다는 그 대사가 어케 나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작진도 피자 귀여워하는 거 나만 느끼나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빵에 피자얼굴 합성하는 거 대체 왜그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사랑하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편 피자 귀엽긴 함
아 진짜 내가 해서 맛있다는 그 대사가 어케 나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작진도 피자 귀여워하는 거 나만 느끼나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빵에 피자얼굴 합성하는 거 대체 왜그러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사랑하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편 피자 귀엽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