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경이 진짜 기분이 태도가 안 되는 정석 같은 사람 같아!
아무리 기분 상하고 힘든 일 있어도 남한테 티 안 내고 전가 안 하는 거 진짜 대단하지 않음?
제일 어린데도 제일 어른스럽고 배울 점 많아 보임ㅠㅠ
진겜에서 나였으면 백퍼 표정 썩고 꼬인 질문 작렬했을 텐데 유경이 보면서 반성하게 됨...
유경이 진짜 기분이 태도가 안 되는 정석 같은 사람 같아!
아무리 기분 상하고 힘든 일 있어도 남한테 티 안 내고 전가 안 하는 거 진짜 대단하지 않음?
제일 어린데도 제일 어른스럽고 배울 점 많아 보임ㅠㅠ
진겜에서 나였으면 백퍼 표정 썩고 꼬인 질문 작렬했을 텐데 유경이 보면서 반성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