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후회했던 것 같아
어느 순간 나도 모르게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던 것 같아
다시 그냥 되돌리고 싶었어
이게 너무 유경이보고 붙잡는 멘트임
강릉에서 규리 딱히 정리한 것 같진 않고 거기서 잘 보내고
와서 아차싶었나보지 뭐 ...
나도 우유경 딱히 잘 되었으면 하는 건 아니고 걍 그래보인다고
어느 순간 나도 모르게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던 것 같아
다시 그냥 되돌리고 싶었어
이게 너무 유경이보고 붙잡는 멘트임
강릉에서 규리 딱히 정리한 것 같진 않고 거기서 잘 보내고
와서 아차싶었나보지 뭐 ...
나도 우유경 딱히 잘 되었으면 하는 건 아니고 걍 그래보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