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경이 응원하던 입장에서 우열이한테 실망한 것과 별개로 우열이 뭘 엄청나게 잘못했다거나 무례함이 정도를 넘었다거나 그런건 아니라고 생각함 그냥 여러모로 좀 (많이) 아쉽고 유경이가 너무 마음 쏟진 않았으면 좋겠고 더이상 최커를 막 응원하지 않게 될뿐..연프에서 다른 사람한테도 관심 가서 알아보겠다는데 어쩌겠어
근데 차라리 유경이도 와리가리하는 마음인게 보이고 그정도까지가 아닌게 보이면 우열이 저래도 이렇게까지 여론이 안 좋진 않을건데 처음부터 지금까지 유경이 마음이 워낙 투명하고 얼마나 진심인지 마음고생했는지를 봐와서 더 반응이 안 좋은것 같아 물론 제일 큰 이유는 하필 상대방이 그분이라서겠지만 그건 뭐 우열 잘못은 아니니까ㅠㅠㅋㅋ
매번 느끼지만 연프에서 솔직함만큼 중요한건 없는것 같아 민주나 유경이나 소윤이나 솔직한 출연자들 다 상처 안 받고 끝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