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도 삼세번 어쩌고 하면서 굳이 공데를 유경이 냅두고 ㄱㄹ 고른게 나는 너무 이해가 안감얼마 전까지만 해도 유경이랑 카풀 하면서 우리 데이트 할 날이 또 있을까 이래놓고 뭐 하는 짓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