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은 또 왜 가는거지 ㅋㅋㅋ유경이 정리면 그것도 이해가 안되는데.. 그래서 난 유경이 정리쪽은 아닐거 같은 유경인 준현우열 막판까지 고민하겠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안구를거같아서 그게 싫어
- 17:53
- 조회 40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나는 어제 전에도 우열이 확실한지 계속 의심하고있어서
- 17:32
- 조회 10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첨부터 우열은 완전 꽂히는 여출 없어보이긴했음
- 16:39
- 조회 254
- 잡담
-
- 하트시그널5 현실적으로 볼땐 규리 우열이 잘 어울리긴해 성격이ㅋㅋ
- 16:34
- 조회 23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앞으로 4-5회차 남았나? 어떻게 끌고갈지
- 16:31
- 조회 9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는 우열이가 또 둘이 있을때 설득하면 설득 당하겠지
- 16:31
- 조회 140
- 잡담
-
- 하트시그널5 굳이 3번 채워서 데이트 하고 확인하려는 게 ㄱㄹ 마음이면 이해됨
- 16:26
- 조회 17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촬영-방영 다른 때 보다 텀 짧긴한 듯?
- 16:13
- 조회 18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직진남 역할에 억지로 끼워맞추니까 더 멘붕오는거지
- 16:12
- 조회 20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가 우열 정리 고민이 맞지
- 16:07
- 조회 159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건 언제일까
- 16:02
- 조회 21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중간에 나오는 출연진 인텁 촬영 후에 찍은거야?
- 15:59
- 조회 13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은 걍 두개의심장인데 둘다 놓치기 싫어하는것 같기도 함
- 15:58
- 조회 200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난 진겜에서 충격적이었던게
- 15:53
- 조회 272
- 잡담
-
- 하트시그널5 다음 회차로 유경이 정리면 ( ㅅㅍ
- 15:51
- 조회 27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사실 규리 정리라고 하기엔 이미 우열이 규리보다 상대적 을 같아서
- 15:50
- 조회 7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준현 둘다 첫인상 규리가 컸나보네
- 15:48
- 조회 16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진지하게 준현이랑 최커 될 확률도 커?
- 15:46
- 조회 208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니 진겜 재밌네....
- 15:41
- 조회 99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최종선택 때 꼭 누구든 선택을 해야 해?
- 15:34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