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5 굳이 3번 채워서 데이트 하고 확인하려는 게 ㄱㄹ 마음이면 이해됨
무명의 더쿠
|
16:26 |
조회 수 170
본인이 확고한데 도대체 왜 후반에 저런 중요한 기회를 쓰지? 싶어서 생각해봤는데.... 우열 마음에 계속 2명이 있었다고 생각하면 간단해지더라
진겜 때 ㄱㄹ 2명 물어봤는데 본인 없음, 근데 닉네임데이트는 신청함, 오는 사람 안 막는다는 소리 들음, 1순위 70%가 큰가? 소리 들음
그러니까 본인에 대한 ㄱㄹ 마음이 어떤 건지 알고 싶은 거임....
막말로 유경이랑 서로 확고한데 본인이 마음 없으면 ㄱㄹ한테 데이트를 왜 신청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