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야구 정성훈에 성자만 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20:14 |
조회 수 24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멤버 새영입이 분위기도 바뀌고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너무 웃기다
갠적으로 롯팬이라 정훈 너무 소듕해 ;.; 꼭 정식멤버 되자응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멤버 새영입이 분위기도 바뀌고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너무 웃기다
갠적으로 롯팬이라 정훈 너무 소듕해 ;.; 꼭 정식멤버 되자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