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 이제 보기시작인데 김민성 솊 가게 평가 들으니 가고싶다ㅋㅋㅋ https://theqoo.net/yn/4253267734 무명의 더쿠 | 17:02 | 조회 수 54 진짜 좋은 재료를 퍼준다고돈벌려고 장사하시는게 아닌거 같대ㅋㅋㅋ장사꾼으로선 칭찬이 아닌데 난 손님이니깐 가보고싶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