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게 진짜 웃긴 막내동생 보는 느낌이라 싫지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얘가 어디까지하나보자 하는 마음으로 흥미있게 보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 샘킴솊 말대로 ‘다음 대사는 뭘까..?’ 하면서 보게 되는 맛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 어제 재방 바로 보다가 취소된거 이유를 다시 생각해봤는데
- 09:58
- 조회 54
- 잡담
-
-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 1화 후기ㅋㅋㅋㅋㅋ
- 00:21
- 조회 290
- 잡담
-
-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 헐 ㅇㅇㅇ님 나오시네??? (ㅅㅍ)
- 06-21
- 조회 38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적당히 흐린 눈 하면서 재밌게 보는 덬들 있나
- 06-21
- 조회 389
- 잡담
-
-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 아 그래서 왜 취소 되었냐구요
- 06-21
- 조회 433
- onair
-
- 스트릿 레스토랑 파이터 ㅋㅋㅋㅋ 아는 얼굴들 많이 보인다
- 06-21
- 조회 122
- onair
-
- 미스터리수사단 시즌2 반응 어땠어?
- 06-21
- 조회 197
- 잡담
-
- 모태솔로지만 보는데 왜캐 답답함
- 06-21
- 조회 362
- 잡담
-
- 스트릿레스토랑파이터 볼 사람?
- 06-21
- 조회 312
- onair
-
- 하트시그널5 하ㅜ 난 과몰입 풀린 게 제일 짜증남
- 06-21
- 조회 699
- 잡담
-
- 환연2 지금봐도
- 06-21
- 조회 548
- 잡담
-
- 독박투어 정주행할만해?
- 06-21
- 조회 137
- 잡담
-
- 스탠바이미 오 생각보다 더 흥미롭고 재밌네
- 06-21
- 조회 448
- 잡담
-
- 언더커버셰프 요즘 젤 재밌게 챙겨보는 예능인데 편집 방향이 좀 아쉬움
- 06-21
- 조회 835
- 잡담
-
- 연애실험실 재미따..
- 06-20
- 조회 731
- 잡담
-
- 언더커버셰프 아 진짜 피자 꺼드럭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0
- 조회 438
- 잡담
-
- 스탠바이미 아 재밌네
- 06-20
- 조회 357
- 잡담
-
- 스탠바이미 숙소이름 기깔난다
- 06-20
- 조회 84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번주 방송 어땠?
- 06-19
- 조회 972
- 잡담
-
- 더보이프렌드 (한글자막) 다이슌 06/17 브이로그 - 방콕편
- 06-19
- 조회 118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