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수사단 시즌2 반응 어땠어? https://theqoo.net/yn/4252379664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195 가비 들어오고 즌2니까 팀원들 케미는 좀더 있는것같은데탈출 문제 퀄은 여전히 아쉽더라 넘 쉬운느낌ㅠㅠ 끝에 에피가 젤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