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pagesoobvely/status/2070534301645779268
연준이 최애 트랙 퍼킹스타 너무 궁금해 얼마나 좋을지 감도 안 잡혀ㅠㅠㅠㅠㅠㅠ
https://x.com/pagesoobvely/status/2070534301645779268
연준이 최애 트랙 퍼킹스타 너무 궁금해 얼마나 좋을지 감도 안 잡혀ㅠ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06.25 | 38,2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9,44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8,870 | |
| 공지 | 알림/결과 | come and follow 'NO LABELS: PART 01' 컨텐츠 모음 17 | 25.11.27 | 2,929 |
| 공지 | 알림/결과 | 🩵D-13🍨🍨🍨 🤍 coolin'off 🍦 make it FUN 🚛🚛🚛💨 2026년 6월의 연준 🤍🩵 (LAST UP. 0619) 283 | 20.09.10 | 67,1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6639 | 잡담 | 이번주 정신 없어서 연주니 사진들 이제야 좀 꼼꼼히 보고 있는데 1 | 14:45 | 7 |
| 156638 | 잡담 | 🦊 우리 모아분들 내껀데 1 | 13:44 | 73 |
| 156637 | 잡담 | 좋다 좋다 하니까 퍼킹스타 3 | 12:31 | 81 |
| 156636 | 잡담 | 릴리즈파티 떨어지면 주금뿐 2 | 12:10 | 87 |
| » | 잡담 | 연준이 최애 트랙은 5번👋 2 | 12:08 | 83 |
| 156634 | 잡담 | 아이스크림 스틱 문 최연준 어떤데 1 | 12:08 | 101 |
| 156633 | 잡담 | 연냥이 넘 귀여워🫳🏻🫳🏻🫳🏻 3 | 10:52 | 95 |
| 156632 | 잡담 | 어제 챌린지 헤메코 너무 좋아 2 | 09:39 | 79 |
| 156631 | 잡담 | 🤍연준시🤍 1 | 09:13 | 25 |
| 156630 | 잡담 | 🍦연준시🍦 1 | 09:13 | 23 |
| 156629 | 잡담 | 🤍연준시🤍 1 | 09:13 | 24 |
| 156628 | 잡담 | 연모닝🖤 8 | 06:04 | 56 |
| 156627 | 잡담 | 금발완깐에 뿔테 미쳤다아... 2 | 06.26 | 175 |
| 156626 | 잡담 | 어떡해 연준이가 너무 좋음 2 | 06.26 | 99 |
| 156625 | 스퀘어 | ez ez 9 | 06.26 | 135 |
| 156624 | 잡담 | 안 풀린 노래들은 얼마나 좋을지 ㄹㅇ 감도안옴 3 | 06.26 | 62 |
| 156623 | 잡담 | 파트원도 개명반이었는데 파트투도 개명반이야 근데 분위기가 달라 그럼 리스너 다죽죠 2 | 06.26 | 57 |
| 156622 | 잡담 | 파트투 벌써 좋아서 너무 행복하지 않니 4 | 06.26 | 53 |
| 156621 | 잡담 | 🖤연준시🖤 1 | 06.26 | 43 |
| 156620 | 잡담 | 🖤연준시🖤 1 | 06.26 |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