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한 적도 없긴 하지만 진심 너무 좋아서 계속 웃음만 남ㅋㅋㅋㅋㅋㅋ빨리 무대 보고 싶다 제발 커플링 무대도 있었으면 좋겠당🙏🙏🙏
잡담 파트투 벌써 좋아서 너무 행복하지 않니
33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걱정한 적도 없긴 하지만 진심 너무 좋아서 계속 웃음만 남ㅋㅋㅋㅋㅋㅋ빨리 무대 보고 싶다 제발 커플링 무대도 있었으면 좋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