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원도 개명반이었는데 파트투도 개명반이야 근데 분위기가 달라 그럼 리스너 다죽죠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8
난 연준이를 아이돌로 지금까지 알지 못했더라도 파트원 파트투만 듣고도 충성스러운 리스너가 됐을거라 확신해 내 취향의 음색과 창법을 가지고 이렇게 맛있는 음악을 다양하게 끓여오는 아티스트라니
난 연준이를 아이돌로 지금까지 알지 못했더라도 파트원 파트투만 듣고도 충성스러운 리스너가 됐을거라 확신해 내 취향의 음색과 창법을 가지고 이렇게 맛있는 음악을 다양하게 끓여오는 아티스트라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