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일 없는 해에도 나는 기일마다 슬픔과 분노뿐이었음 아 씨 오늘 기일이니까 참는다 머레이 이 ㄱ
사망 10주기도 그 날조다큐 때문에 1월부터 와르르 망치고...
그 해의 나한테 7년 후에는 영화 개봉해서 두달만에 10억달러 가기 일보직전일거야 하면 믿었을까ㅋㅋㅋㅋㅋㅋ
살다보니 많은 일 있고(근데마잭덕질은좀지나치게너무많았음) 아무리 나쁜 일이 생겨도 시간이 지나면 괜찮은 방향으로 흐르는 일도 많은 것 같음
사망 10주기도 그 날조다큐 때문에 1월부터 와르르 망치고...
그 해의 나한테 7년 후에는 영화 개봉해서 두달만에 10억달러 가기 일보직전일거야 하면 믿었을까ㅋㅋㅋㅋㅋㅋ
살다보니 많은 일 있고(근데마잭덕질은좀지나치게너무많았음) 아무리 나쁜 일이 생겨도 시간이 지나면 괜찮은 방향으로 흐르는 일도 많은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