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ffthewalllmj/status/2070029194319265863?s=46
네버랜드를 휠체어 탄 아이들도
자유롭게 다닐 수 있게 개조하고
직원들에게 교육도 시켰다고 ㅠㅠ
하 이렇게 사랑뿐인 네버랜드를 떠나야만 했다니,,,
읽으면서 너무 대단하고 멋지다 싶으면서도ㅠ
이런 사람을 이런 곳을 이런 마음을
짓밟은 사람들 진짜 3대가 천벌받아라ㅠ 저주하게됨
https://x.com/offthewalllmj/status/2070029194319265863?s=46
네버랜드를 휠체어 탄 아이들도
자유롭게 다닐 수 있게 개조하고
직원들에게 교육도 시켰다고 ㅠㅠ
하 이렇게 사랑뿐인 네버랜드를 떠나야만 했다니,,,
읽으면서 너무 대단하고 멋지다 싶으면서도ㅠ
이런 사람을 이런 곳을 이런 마음을
짓밟은 사람들 진짜 3대가 천벌받아라ㅠ 저주하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