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서양권유명인 게시판 오픈 안내
1,302 0
2018.12.10 07:05
1,302 0
기존 웨스트방은 케이돌토크/재팬/드영배 등과 같은 용도로써 
종합적으로 해외(미국/유럽 등), 헐리우드 등 서양권 스타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비판도 가능하고 이것저것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는 용도로 유지되며,

서양권유명인 게시판은 각종 미국/영국/그 외 유럽국가 등등 서양권 국가들의 각종 유명인/연예인/배우/모델/아티스트/아이돌/그룹 등등 
좋아하는 서양권유명인 관련해서 말머리 달고 개인으로 덬질하는 게시판임
서양권유명인이라면 모든 분야 상관없이 여기서 말머리 통일해서 덬질하면서 알아서 달리면 됨
기존 한국 일본 유명인 단독방들 처럼 이름 달고 달리는 카테에서 까질 및 남의 카테가서 초치는 댓글 쓰기 등은 금지됨 (전체공지 中 더쿠 개편 관련 공지 내용 참조)

이 중에 수요가 많다 싶으면 운영자 판단하에 말머리로 달린 특정 유명인글들은 말머리에 맞춰서 게시물 이동되고 단독 게시판으로 오픈 할 수 있음

그러니 말머리 다 특정 유명인 이름 정확히 고정해서 다들 똑같이 한 단어만 사용하길 바라!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31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191114 - 번인방지 모드 기능 추가] 05.21 17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8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4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07만
» 서양권유명인 게시판 오픈 안내 18.12.10 13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19 오아시스) 유산슬은 합정역 5번출구 와싯덬은 합정역 10번출구 11.18 20
1718 모드리치) 191117 오늘의 루카 + 루카 스타그램 1 11.18 17
1717 모드리치) 191116 오늘의 루카 + 루카 SNS 1 11.17 25
1716 오아시스) '노엘 갤러거'의 뒤돌아서면 화낼만큼 매운맛 치킨 윙터뷰 나노 덬질 #.05 11.16 15
1715 팝송) 테일러나 케이티페리스러운 팝송같은거 추천 좀 !!!! 11.16 23
1714 모드리치) 191115 오늘의 루카 2 11.16 23
1713 테일러 스위프트) 테이 팬들 안녕하니? 4 11.15 57
1712 테일러 스위프트) 테일러가 올린글 봤어?? 4 11.15 73
1711 오아시스) 와싯나잇❤ 11.14 14
1710 모드리치) 191113 오늘의 루카 + 루카 SNS 11.14 17
1709 오아시스) 리암이 콘서트 사진이랑 직캠만봐도 이렇게 럄뽕이 차는데ㅠㅠㅠㅠㅠ 11.13 18
1708 모드리치) 191112 루카 SNS + 오늘의 루카 2 11.13 37
1707 모드리치) 191111 오늘의 루카 3 11.13 34
1706 모드리치) 191109 오늘의 루카 + 루카스타그램 1 11.13 32
1705 오아시스) '노엘 갤러거'의 뒤돌아서면 화낼만큼 매운맛 치킨 윙터뷰 나노 덬질 #.04 11.12 17
1704 테일러 스위프트) 나 요즘 최애 헤어 반묶음 ㅠㅠ 11.12 40
1703 오아시스) 리암이 한국 나방이였으면 이름 김 미쳤나방이였을듯 진짜 잘생:김 미쳤나방 11.11 25
1702 테일러 스위프트) 카감 아무래도 스위프티인듯 1 11.11 44
1701 오아시스) 리암이 미쳤다 더블린빼고 영국 투어 전체 매진이야ㅋㅋㅋㅋ 11.10 23
1700 테일러 스위프트) 이거 완전 고양이가 고양이를 만났다 아니냐고 11.09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