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라방 보니까 진짜 저 더러운데랑 엮이기 싫어하는 사람 같은데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26
홍명보랑은 02로 묶여서 까이고
축협이랑은 p급으로 엮여서 까이고
적극적으로 목소리 안 내줬다고 까이고 (이것마저 진짜 걍 엮이기 싫어서 더러워서 그러는 거 같은데 ㅠㅠ)
해명을 해도 왜 이제 와서 해명하냐 회피충이라고 까이네...
축협이랑은 p급으로 엮여서 까이고
적극적으로 목소리 안 내줬다고 까이고 (이것마저 진짜 걍 엮이기 싫어서 더러워서 그러는 거 같은데 ㅠㅠ)
해명을 해도 왜 이제 와서 해명하냐 회피충이라고 까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