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랑은 02로 묶여서 까이고 축협이랑은 p급으로 엮여서 까이고적극적으로 목소리 안 내줬다고 까이고 (이것마저 진짜 걍 엮이기 싫어서 더러워서 그러는 거 같은데 ㅠㅠ)해명을 해도 왜 이제 와서 해명하냐 회피충이라고 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