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가 홈팀인데 엘에이에서 만나면 오히려 우리가 홈 분위기 가져갈 수 있고 https://theqoo.net/wsoccer/4261155636 무명의 더쿠 | 04:42 | 조회 수 186 저기는 부상도 있고 우리는 부상도 카드도 없는데 이런 개꿀대진을 줘도 못 먹었다는 게 생각할수록 정병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