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말인지 솔직히 몰라서 참여안함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인적으로 축구인들이 왜 국대감독직까지 먹으려고 했는지 이해가 안가는게
- 00:06
- 조회 11
- 잡담
-
- 이미 홍이랑 귀국하는 선수들도 떴잖아
- 00:04
- 조회 96
- 잡담
-
- 아침 9시부터 그냥 기자회견하지(현지시간)
- 00:02
- 조회 106
- 잡담
-
- 이따가 자진사퇴가 정배겠지만 그게 아니고 버틴대도 이제 놀라진 않을듯
- 00:00
- 조회 74
- 잡담
-
- 와 새벽에 32강 경기 시작이구나
- 06-28
- 조회 174
- 잡담
-
- 지성팍이 괜히 10년넘게걸린다고한게 아님
- 06-28
- 조회 212
- 잡담
-
- 조별탈락도 충격이고 막경기 운영이 너무 최악이라 다들 열받은듯
- 06-28
- 조회 75
- 잡담
-
- psg) 어웨이 로고 색 바뀌는거 넘 이쁜거 같아
- 06-28
- 조회 97
- 잡담
-
- 감독만 사퇴할게 아니라 축협 고인물들까지 싹 다 사임해야 하는데
- 06-28
- 조회 96
- 잡담
-
- 고지대에서 공이 더 속도가 빠르고 그런다 햇잖아 그거에 맞춰서 몇주를 훈련하다가
- 06-28
- 조회 179
- 잡담
-
- 홍 인터뷰 궁예 사퇴 할 거 같음
- 06-28
- 조회 328
- 잡담
-
- 아니 기자회견 12시 30분이구만 누가 자꾸 12시라 했냐
- 06-28
- 조회 124
- 잡담
-
- 2002년은 진짜 한국 축구에게 p/n적 의미 다 가지는듯
- 06-28
- 조회 58
- 잡담
-
- 트윗에서본건데 홍명보 입국 안하고 곧있을 아시안컵을 위해; 그 외국인 코치와 축구의트렌드를 파악하기위해 남은 월드컵 겅기들 결승까지 직관한다는데
- 06-28
- 조회 442
- 잡담
-
- 스페인 응원하는데 팀 상태가 생각보다 별로라 걱정됨
- 06-28
- 조회 38
- 잡담
-
- 당장 얼마전 울산-신태용건만 봐도.. 이청용 개욕먹었는데
- 06-28
- 조회 243
- 잡담
-
- 홍명보가 남아공전 왜그런지 모른다했잖아
- 06-28
- 조회 238
- 잡담
-
- 명보 기자회견 여기서해야됨
- 06-28
- 조회 172
- 잡담
-
- 재미로 보는 Opta의 토너먼트 예측
- 06-28
- 조회 81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 여기서 보여준다는 건가?
- 06-28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