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같은데서 정병발사하는 애들이나 엣헴 주장이어도 뺄수있지!이러는거지
오히려 축알못이고 국대경기만 보는 사람들이 더 난리난거같음..ㅋㅋ
ㅋㅋㅋ당장 우리집만해도 엄마가 제일 난리남
어케 흥민이를 빼니 미친거아니니 이러고
솔까 홍도 32강에서 떨어질거란 생각은 안했을거같은데
그럼 걍 흥민이 무조건 썼어야지 괜히 머리굴리다가 더 욕먹을일만 만든듯ㅉㅉ
커뮤같은데서 정병발사하는 애들이나 엣헴 주장이어도 뺄수있지!이러는거지
오히려 축알못이고 국대경기만 보는 사람들이 더 난리난거같음..ㅋㅋ
ㅋㅋㅋ당장 우리집만해도 엄마가 제일 난리남
어케 흥민이를 빼니 미친거아니니 이러고
솔까 홍도 32강에서 떨어질거란 생각은 안했을거같은데
그럼 걍 흥민이 무조건 썼어야지 괜히 머리굴리다가 더 욕먹을일만 만든듯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