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쏘니 보러 토트넘 직관 다녀왔었는데 자랑할거 있어... (자랑 맞나?)
무명의 더쿠
|
21:26 |
조회 수 255
내가 241019 토트넘v웨햄전 직관 다녀왔는데
그때 쏘니 부상 복귀하고 골 넣었걸랑
그때 골넣은 구역쪽은 아니어서 셀브 하는거 아주 작게 봄ㅠ
여튼 그때 골넣고 셀브한 사진이 좀 자주? 많이? 축구 유명 계정들에 쓰이는거 볼때마다 계속 그때가 회상됨
나도 저 현장에 있었지ㅠㅠㅠ 하면서...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골 넣는거 봤지ㅠㅠ휴 하면서ㅠㅠㅠㅠ
그리고 경기 끝나고 누구 선수 인터뷰 한다길래 쏘니 아니어도 보려고 1열? 앞에서 대기하는데 마침 쏘니 나와서 진짜 그때 한국 사람 개많았는데 다같이 쏘니 많이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사진이 이 사진임다 (포토그래퍼가 찍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