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컵도 이제 1년도 안남아서 감독 바꾸고 어쩌고 쉽지 않을꺼같은데 시간없다는 핑계로 대충 무마하고 가지말고 총체적 난국인 상황이니 다 도려내고 다시 리빌딩했음 좋겠어 선수들도 인맥 정치질 버리고 철저하게 실력위주로 뽑고 4년뒤를 보고 유망주 경험치 주기 지금부터 해야된다고봄 가까이 일본만봐도 진작에 어린 선수들만 데리고 국제대회 나가서 결과 나빠도 꾸준히 경험치주니 이번 월컵 갑자기 주장 은퇴하고 주전급 선수들 부상탈락햇어도 잘한거보면ㅇㅇ 이번이 기회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들 웃고싶으면 슼 핫게가서 홍 민심회복 챗지피티 보고왘ㅋㅋㅋㅋㅋㅋㅋ
- 23:02
- 조회 9
- 잡담
-
- 토트넘) 델리 쏘니 조합 인기 많아서 구단에서 이런 사진도 올려줌ㅋㅋㅋㅋ
- 23:01
- 조회 19
- 잡담
-
- 토트넘) 오랜만에 왔는데 덬들아 요즘 흥민이는 요리스 조아모드다
- 23:00
- 조회 45
- 잡담
-
- 김원티비 홍명보 나온거 개웃기네
- 23:00
- 조회 26
- 잡담
-
- 마르카 강인 소개글
- 23:00
- 조회 74
- 잡담
-
- ㅅㅈㅎ 올해 스쿼드가 역대급 같아서
- 22:59
- 조회 25
- 잡담
-
- 기자회견 몇시야?
- 22:59
- 조회 11
- 잡담
-
- 핫게 지피티 어케 학습시킨걸까? 존나웃기다 시발
- 22:59
- 조회 51
- 잡담
-
- 메시해적단 오늘의 입장 짤
- 22:58
- 조회 87
- 잡담
-
- 강인이는 나가는 대회마다 베스트 11안에 드네
- 22:58
- 조회 96
- 잡담
-
- 강인이랑 바페
- 22:58
- 조회 120
- 잡담
-
- 원래같으면 32강기다리면서 새벽경기기다릴텐데
- 22:57
- 조회 18
- 잡담
-
- 맨날 들려안기기만 하는 메시가 유일하게 들어안아준 사람
- 22:56
- 조회 90
- 잡담
-
- 리버풀) ESPN UK 클롭 인터뷰 풀버전
- 22:56
- 조회 28
- 잡담
-
- 이번 월드컵 다른 건 다 정배로 나올 거 같은데
- 22:56
- 조회 43
- 잡담
-
- 브라질 월드컵때 국대 감독 선임 절차 이번에 제대로 알았는데
- 22:55
- 조회 40
- 잡담
-
- 흥민덬들 코피흘리는 사진
- 22:53
- 조회 211
- 잡담
-
- 혐생터가 축협 근처였는데 지나갈때마다 의미없는 땅차기 한번씩하고 지나감
- 22:53
- 조회 31
- 잡담
-
- 토트넘) 오랜만에 얘기 나왔으니까 델리 흥민이 짤풀해본다
- 22:53
- 조회 130
- 잡담
-
- 그니까 해명을 해도 흠집을 잡으려는 게 진짜 짜침
- 22:53
- 조회 1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