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컵도 이제 1년도 안남아서 감독 바꾸고 어쩌고 쉽지 않을꺼같은데 시간없다는 핑계로 대충 무마하고 가지말고 총체적 난국인 상황이니 다 도려내고 다시 리빌딩했음 좋겠어 선수들도 인맥 정치질 버리고 철저하게 실력위주로 뽑고 4년뒤를 보고 유망주 경험치 주기 지금부터 해야된다고봄 가까이 일본만봐도 진작에 어린 선수들만 데리고 국제대회 나가서 결과 나빠도 꾸준히 경험치주니 이번 월컵 갑자기 주장 은퇴하고 주전급 선수들 부상탈락햇어도 잘한거보면ㅇㅇ 이번이 기회같음
잡담 이참에 2030월컵 목표로 리빌딩 제대로 함 좋겠어
154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