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위 말하는 렉카들 상대로 실언을 한게 맞긴한데
이 사람의 스텐스는 벤투때도 그렇고 이번 홍명호 때도 그렇고
외부에서 주구장창 흔들기만 하면 감독을 옹호하기 위한게 아닌 선수들이 흔들리니
결과가 나온 뒤 그때 나서겠다는 포지션이고 본인 말대로 하고 있는데
이걸 왜 고인물 축구인들과 같은 포지션에 선 사람처럼 몰고 가서 까는지 이해가 안가
그냥 김영광처럼 면전에 대놓고 박아버리는게 아니면 이해를 못하는건지
소위 말하는 렉카들 상대로 실언을 한게 맞긴한데
이 사람의 스텐스는 벤투때도 그렇고 이번 홍명호 때도 그렇고
외부에서 주구장창 흔들기만 하면 감독을 옹호하기 위한게 아닌 선수들이 흔들리니
결과가 나온 뒤 그때 나서겠다는 포지션이고 본인 말대로 하고 있는데
이걸 왜 고인물 축구인들과 같은 포지션에 선 사람처럼 몰고 가서 까는지 이해가 안가
그냥 김영광처럼 면전에 대놓고 박아버리는게 아니면 이해를 못하는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