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때문에 믿음이 없긴했지만 그래도 우리 선수풀도 그렇고 대진도 역대급 좋아서 32강은 당연히 올라가고 그 뒤로는 힘들수도 있다 생각했거든? ㅅㅂ 근데 이렇게 허무하게..ㅠㅠ 이것도 나름 능력이라고 해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