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한 과정으로 정해진지 모를일인데
보통 의아해도 걍 뭔 사정이 있나보다 하지 (실제 티켓 못구함)
주장 자격 운운해가면서 까는게 정상임???
아니 그리고 늦게 온다고 해서 기자들이 공항에 안있을거같아??
출발할때 무슨 편인지 현지 기자들이랑 소통 다 할텐데
몰래오는거가 되겠냐???제발 작작하자고 쫌
어떠한 과정으로 정해진지 모를일인데
보통 의아해도 걍 뭔 사정이 있나보다 하지 (실제 티켓 못구함)
주장 자격 운운해가면서 까는게 정상임???
아니 그리고 늦게 온다고 해서 기자들이 공항에 안있을거같아??
출발할때 무슨 편인지 현지 기자들이랑 소통 다 할텐데
몰래오는거가 되겠냐???제발 작작하자고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