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걍 이름보고 신뢰감이 너무 떨어졋는데 너무 네임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자기들이 쓰면 그걸 다 이제 안먹히는걸 모르는건가
잡담 근데 볼만찬 기자들 개명좀 이제 하고 기사써야할듯
31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자가 걍 이름보고 신뢰감이 너무 떨어졋는데 너무 네임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자기들이 쓰면 그걸 다 이제 안먹히는걸 모르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