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연봉 38억이면서 세후 받은 연봉으로 언플한 게 말이 됨?ㅋㅋㅋㅋㅋㅋ난 진짜 20억인줄? 20억도 존나 많다고 욕했는데 시팔 세후 연봉이 20억이었어
잡담 아니 그리고 누가 연봉을 세후로 말하냐 ㅋㅋㅋㅋ
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ㅂ 연봉 38억이면서 세후 받은 연봉으로 언플한 게 말이 됨?ㅋㅋㅋㅋㅋㅋ난 진짜 20억인줄? 20억도 존나 많다고 욕했는데 시팔 세후 연봉이 20억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