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긴 걘 흥민이는 선발시켰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뜬금이긴한데 그때 박주호 와이프분 아프다그랬던거같은데 지금은 건강하신가
- 18:38
- 조회 3
- 잡담
-
- 근데 이번 월드컵 시간대 너무 힘들다 ㅜㅜ..
- 18:37
- 조회 8
- 잡담
-
- 근데 원래 대진 좋아서 8강 생각했다는 게
- 18:37
- 조회 25
- 잡담
-
- 열받는게 이따 기자회견가지고 홍명보 자진사퇴 기자회견이다 vs사퇴는 없다 기자회견이다 동시에 도는듯ㅋㅋㅋㅋㅋ
- 18:37
- 조회 9
- 잡담
-
- 이와중에고 우리는 감독 경질하고 아컵 나가면 우승 할수도?! 하는 상플을 한다ㅋㅋㅋㅋㅋㅋㅋ
- 18:36
- 조회 10
- 잡담
-
- 축협 선수단 가지고 언플 또 시작하는거 같은데
- 18:36
- 조회 58
- 잡담
-
- 아컵 마지막이 1960년이야.....~!~!
- 18:35
- 조회 14
- 잡담
-
- 빙고하느라 포국 경기 결과도 못봤네
- 18:34
- 조회 27
- 잡담
-
- 일본이 브라질 이기면 자극이 좀 되려나?
- 18:32
- 조회 60
- 잡담
-
- 근데 그래도 다양한 국적으로 세계인의 축제를 본건 재밌긴 했어ㅋㅋㅋㅋ
- 18:32
- 조회 32
- 잡담
-
- 홍 그냥 이대로 사퇴해도 열받지 않아?
- 18:31
- 조회 19
- 잡담
-
- 핫게 축협 사업계획안 보니까 진짜 단기목표만 그때그때 설정하는구나 싶음
- 18:31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새삼 39살 메시가 득점왕 레이스 1위인 거 안 믿긴다
- 18:31
- 조회 22
- 잡담
-
- 아컵 우승하면 60년만에 하는거래 대박ㅋㅋㅋㅋㅋ
- 18:30
- 조회 123
- 잡담
-
- 이제서야 말하는데 우리 이번 대진운 역대급이라 홍 세탁될까봐 걱정함 ㅅㅂ
- 18:30
- 조회 122
- 잡담
-
- 당연 까알이지만 감독 잘 데려왔으면 진짜 잘하면 8강까지 갔을텐데
- 18:29
- 조회 66
- 잡담
-
- 이따 홍명보 기자회견 사퇴한다하겠지
- 18:28
- 조회 151
- 잡담
-
- 감독잘데려와서 아컵따면 월드컵잊을수있음
- 18:24
- 조회 172
- 잡담
-
- 나 뭐 하다가도 짜증나서 아 시발 하게 되는데 이래봤자 시간은 안 돌아오잖아
- 18:23
- 조회 40
- 잡담
-
- 황금세대라 불리는 선수들 + 토너먼트까지 역대급 대진운 + 주요선수 노부상
- 18:23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