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 1회 2회 우승하고 그 뒤로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기 포옛 사단 인종차별 어쩌고때도 유일하게 심판편든곳 아님?
- 20:06
- 조회 33
- 잡담
-
- 홍명보 기자회견 확실히 하는거 맞지??
- 20:05
- 조회 15
- 잡담
-
- 아니 김원티비에도 홍명보 까는영상 올라오는게 웃기닼ㅋㅋㅋ
- 20:05
- 조회 78
- 잡담
-
- 5대 유럽 리그 이적 등록 기간 참고
- 20:04
- 조회 33
- 스퀘어
-
- 와 저 기자가 한 말 중에 2014때 홍명보 신문 기자들은 안깠다는 얘기 봄?
- 20:04
- 조회 65
- 잡담
-
- 김진규코치는 앞으로 유툽에도 못나오겠네
- 20:03
- 조회 202
- 잡담
-
- 다음주에 강인이 이적 오피셜 뜨려나?
- 20:01
- 조회 74
- 잡담
-
- 근데 저 기사보고 손흥민 국내기자들한테 환멸날듯
- 20:00
- 조회 208
- 잡담
-
- 국대시즌 있을때마다 기분 좆같은거 이게 맞나
- 20:00
- 조회 64
- 잡담
-
- 32강 승부 예측 안되는 대진 어디?
- 19:58
- 조회 74
- 잡담
-
- 결국 자세히 읽어보면 별문제 아니었다는 거 아님?ㅋㅋㅋㅋ
- 19:57
- 조회 202
- 잡담
-
- 선수 방패 쓰려고 축협이 일부러 흘린게 아니라면 저런거 잡아야한다고 생각함
- 19:57
- 조회 42
- 잡담
-
- 강인이가 하지도않은말 써놓은 영상으로 선수단 불화아닌 이유에 써먹히는거 진짜 기분드럽다
- 19:56
- 조회 300
- 잡담
-
- 근데 홍명보 매니저형 감독이라 저게 찐이면 선수단 기강잡기도 실패한거 아님? (찐이라는 소리 아님)
- 19:55
- 조회 93
- 잡담
-
- 근데 멘탈코치님이 우리 좋다매 안좋아도 그분이 잘 봉합했겠지
- 19:53
- 조회 137
- 잡담
-
- 흥민덬들아 저기 원래 좀 썅내나는 기사 많이 썼었어서 익숙하지 않음?ㅋㅋ
- 19:51
- 조회 186
- 잡담
-
- 분열썰이 진짜면 감독 기강잘잡아서 데려왔다며 안잡고 뭐함
- 19:50
- 조회 93
- 잡담
-
- 홍 사퇴할거라는 루머 도나봄
- 19:50
- 조회 486
- 잡담
-
- ㅍㄴ 라이브보는데 저 기자들 홍이랑 친하대
- 19:50
- 조회 385
- 잡담
-
- 아르헨 니코파스 이친구도 눈이 좀 예쁘네
- 19:48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