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엠아지만 02년생으로써 어쩌면 내 이름보다 더 많이 들은 월드컵? 이걸 이제 2027년생한테 아시안컵?을 외칠수있는 이 기회를 꼭 가지고 싶음.....아시안컵 못봤겠네? 진짜 재밌었지~~~ 난리도 아니였어~~~ 이거 하고 싶다 나 간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