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정이 4년이 걸리네 심지어 아직도 정정안되고 딴소리 하는 애들있다만 그래도 훨씬 나아짐
맨날 02멤 02멤 이래놓고 누구 이러면 이름도 제대로 못말함
02가 적폐실세면 왜 다 예능하고 있고 유투브가 본업됐겠냐 심지어 감독하려고 그쪽간사람들도 아직도 자리못잡고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설기현도 입중계하러 나와서 외국에서 누가 설 안부물었다 했더니 자기 짐 백수라고 민망해하더라...
이 정정이 4년이 걸리네 심지어 아직도 정정안되고 딴소리 하는 애들있다만 그래도 훨씬 나아짐
맨날 02멤 02멤 이래놓고 누구 이러면 이름도 제대로 못말함
02가 적폐실세면 왜 다 예능하고 있고 유투브가 본업됐겠냐 심지어 감독하려고 그쪽간사람들도 아직도 자리못잡고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설기현도 입중계하러 나와서 외국에서 누가 설 안부물었다 했더니 자기 짐 백수라고 민망해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