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핵심인데 나이 핑계로 제대로 뛰지도 못하게 하고 심지어 선발까지 빼서 경기 망함ㅋ 보통 돌아이가 아님 다음 월드컵 가도 30대 후반인데 매경기 못 뛸거잖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덴마크도 요즘에 37도 이런대
- 14:00
- 조회 11
- 잡담
-
- 제시마치보고 그게 누군데?한거부터 노답임 ㅋㅋㅋ
- 13:59
- 조회 26
- 잡담
-
- 선수들 다같이 경기 봤나봐 ㅜㅜ
- 13:58
- 조회 169
- 잡담
-
- 홍 선임한 그 이임생? 그 사람도 같이 사퇴해야겠네
- 13:58
- 조회 22
- 잡담
-
- 농담으로 카ㄹ나 ㅇ터가 감독하는게 승률 높을거라 했는데 실제로 그랬을듯
- 13:57
- 조회 25
- 잡담
-
- 월드컵 우승 정배는 누구같음?
- 13:57
- 조회 54
- 잡담
-
- 홍명보 ㅈㄴ 얌체같네
- 13:57
- 조회 73
- 잡담
-
- 살다살다 베11 없는 팀은 진짜 처음이긴 함ㅋㅋ
- 13:57
- 조회 49
- 잡담
-
- 최악의 방식으로 떨어진게 차라리 낫다고 생각함
- 13:56
- 조회 25
- 잡담
-
- 분노플 와중에 너네 메시 동상 봤니ㅜㅋㅋㅋㅋ
- 13:56
- 조회 63
- 잡담
-
- 궁금한 이야기 y가 물었나봄
- 13:56
- 조회 110
- 잡담
-
- [MD과달라하라] '충격 탈락' 홍명보 감독 사임 발표하나?...현지에서 마지막 기자회견 진행, 선수단은 그룹 나눠 복귀
- 13:55
- 조회 108
- 잡담
-
- 귀국행사취소야?
- 13:55
- 조회 138
- 잡담
-
- 카보베르데나 응원해야지
- 13:54
- 조회 14
- 잡담
-
- 다들 명예 어디인 할거야?
- 13:54
- 조회 83
- 잡담
-
- 나도 모르게 경우의수로 정신승리중이었나봐 다 끝나니까 갑자기 감정이 확 몰아치네
- 13:53
- 조회 14
- 잡담
-
- 정신승리 하자면 홍 더이상 안보겠다 싶은거
- 13:52
- 조회 96
- 잡담
-
- 남아공전은 선발라인업도 문제긴했는데 전술 부족의 심각성을 느꼈음
- 13:51
- 조회 58
- 잡담
-
- 나도 멕시코가 젤 아쉬워.. 남아공은 아쉽다는마음도 안들어 한게 없으니까 멕시코는 진짜 그 골 먹힌거랑 조규성 골 안들어간거
- 13:51
- 조회 82
- 잡담
-
- 스페인 우승하자
- 13:50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