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움직임이 너무 없었고 지고있을때 닥공을 해야되는 상황에서까지 압박도 없고 우리 공격진쪽에 사람이 너무 없고
그냥 1:0으로 끝나는거에 만족하는 느낌같았음 ㅋㅋ
그땐 3위로 올라가겠구나 싶었겠지 ㅋㅋ 그러니깐 김민재빼고 또 수비수를 넣었을듯
선수들 움직임이 너무 없었고 지고있을때 닥공을 해야되는 상황에서까지 압박도 없고 우리 공격진쪽에 사람이 너무 없고
그냥 1:0으로 끝나는거에 만족하는 느낌같았음 ㅋㅋ
그땐 3위로 올라가겠구나 싶었겠지 ㅋㅋ 그러니깐 김민재빼고 또 수비수를 넣었을듯